2024년06월22일sat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주광역, 소상공인 디지털전환 지원해 자생력 키운다
등록날짜 [ 2024년06월09일 23시40분 ]

 

[미디어유스 라인뉴스팀] 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가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을 지원해 자생력을 키운다.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지원 사업’은 디지털 전환 역량강화 교육, 디지털 플랫폼 입점 지원, 소상공인주치의센터 마케팅분야 전문컨설팅 등을 통해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과 온라인 시장 진출과 판로확대를 위한 것이다. 소상공인 대상 연간 교육인원 2000명이 목표다.

 

이번 교육은 온·오프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찾아가는 맞춤형 현장교육과 집합교육, 온라인 교육 등을 통해 이론과 실무를 병행해 소상공인들이 실제 활용할 수 있는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집합교육은 이커머스 시장의 기초부터 상품 등록, 마케팅까지 온라인 판매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소상공인을 위한 교육이다. 교육에 성실하게 참여한 우수 수강생을 선정해 전용기획전 등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 누리집(홈페이지) 정보자료실 공지사항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해 전자우편(changho@gjep.or.kr)으로 접수하거나 광주광역시기업지원시스템(www.gjbizinfo.or.kr)과 공고문의 큐알(QR)코드를 이용해 신청서를 작성·제출하면 된다.

 

주재희 경제창업국장은 “지역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전환 역량이 강화되고 온라인 판로개척을 통해 소상공인의 실질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온라인 소비가 일상화되고 스마트 기술의 발전 등 급변하는 유통시장에서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광역시 또는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 누리집(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미디어You's © 미디어유스 >
올려 0 내려 0
라인뉴스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4.8 지진 규모, 전북 부안군서 발생 (2024-06-13 01:06:19)
대구시, 美수도협회 전시회 ‘ACE 24’ 한국관 공동 운영 (2024-06-09 23:39:53)
 미디어You's   SNS 따라가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RSS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광주광역, 인공지능(AI) 가전기업 ...
경주시, 도시가스 미공급 지역 LPG...
대구시의회, ㈜대동모빌리티 현장...
대구시, 신공항 첨단산단에 4조 규...
[기고] 청백리의 표상 ‘白碑’
포항시, 창고형 대형유통시설 코...
경주소방, 황리단길 비상소화장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