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더불어민주당이 대장동 등 개인 비리 의혹으로 재판에 넘겨진 이재명 대표의 당 대표직을 유지하기로 했다. 이재명 대표의 방탄 민주당 행보를 이어가겠다는 것이다 .
자고로 정치란 국민을 위해 해야하는 것이거늘, 오직 이재명 대표만을 위한 정치질에 전념하는 민주당의 작금의 현실에 개탄을 금할 수 없다.
이것은 대한민국 민주화의 상징인 호남 민심에도 어긋난다. 이재명 대표 하나 때문에 민주당이 그렇게 부르짓던 DJ 정신마저 망가졌다.
지금의 민주당을 보면 김대중 전 대통령이 하늘에서 탄식을 하고 계실 것이다.
우리 국민의힘은 호남의 민주화 정신이 다시 정치권에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
또한 윤석열 대통령이 약속한 △ 새만금 메가시티 동북아 신허브 조성 △ 연기금특화 국제금융도시 육성 등 전북 공약이 문제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여당으로서의 책무를 다하도록 하겠다.
다음달 5 일 민주당 이상직 의원의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인해 공석이 된 이곳 전주에서 재보궐 선거가 열린다.
우리 국민의힘에서 김경민 후보가 출마했는데, 김경민 후보는 전주를 바꾸는 힘이고 청년과 지역경제 발전의 적임자이다.
김경민 후보가 당선된다면 대통령 공약을 실천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전주 시민 여러분 . 더 늦기 전에 전주 , 전북에 대변화를 이뤄야 합니다.
디지털 플랫폼 경제중심 , 청년일자리 10 만개 창출하려면 반드시 김경민 후보를 당선시켜 주어야 한다 . 전주 시민들의 많은 지지를 부탁드린다.
2023. 3. 23.
국민의힘 태영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