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6월27일mon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오피니언 > 기고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문]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 논평에 대한 서울시 입장
등록날짜 [ 2021년11월05일 18시03분 ]

 

4일(목) 배포된 더불어민주당의 논평 중‘협치‧자치사업의 무조건 폐기’는 서울시 보도자료에 적시한 바 없는 문구로서, 더불어민주당 시의원들이 과거에 민간위탁‧민간보조금과 관련해 지적한 사실들만 포함하였습니다.

 

서울시는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이 얘기한 것처럼 서울시 민간위탁 및 민간보조금사업의 예산낭비 및 기타 문제들을 바로잡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온 점에 동의하는 바입니다.

 

하지만 서울시의회가 지금 이 시점에서 오세훈 시장의 서울시 바로세우기 브리핑 이후 왜 갑자기 그 입장이 바뀌어 문제점들이 제기된, 서울시의 특정 민간위탁금 수탁단체, 특정 민간보조금 수령단체의 편에 서서 대변하는지 의문입니다.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이 제기한 문제점들, 국회나 언론 등을 통해 지적된 문제점들을 알고 있는, 서울시로부터 특혜성 민간위탁금을 수탁 받은 단체, 민간보조금을 수령한 단체들은 지금부터 ‘특정 민간위탁금 수탁 단체’, ‘특정 민간보조금 수령 단체’라 명명하겠습니다.

 

아울러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이 ‘오늘 서울시가 보도자료에서 열거한 의회의 수많은 지적들에 대해 당시 서울시는 어떻게 답변했고 어떤 조치를 취했는지’를 물었는데, 전임시장 시절 서울시는 이 문제에 대해 수년간 지적을 받고도 해결하지 못한 것이 사실입니다.

 

지금 서울시의회가 이를 두고 현재의 서울시 공무원 탓을 하는 것인지 묻고 싶습니다. 왜 그동안 이러한 문제점들이 개선되지 못했는지는 시민들이 알고 판단할 것입니다.

 

그래서 서울시는 이제라도 이러한 문제점들을 제대로 해결하고 바로잡고자 하는 것입니다.

 

2021. 11. 5.(금)

 

서울특별시 대변인 이창근

 

< 미디어You's © 미디어유스 >
올려 0 내려 0
라인뉴스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조기발견 어려운 췌장암’ 예방엔 복부 CT검사 추가가 바람직 (2021-11-05 20:33:40)
[성명] 광주시는 故 노태우 前대통령 국가장 기간에 국기의 조기 게양 및 분향소 설치를 하지 않을 것이다 (2021-10-27 20:47:57)
 미디어You's   SNS 따라가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RSS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광주광역 도시철도2호선, 상무중...
광주광역 사직공원 상설공연장 설...
[인사] 포항시 승진심의 결과
대구시사회서비스원, 저소득층 청...
경북도내 확진자 405명 발생..누적 ...
비무장지대 내 6.25전사자 유해발...
포항시, 생활물가 안정 총력 대응